본문 바로가기

Thinking

제가 해외선물 리딩을 안하는 이유

 

제가 해외선물 리딩을 안하는 이유

 

 

장중에 의견 보태드린 것이 왜이리 죄송한지...ㅋㅋ...ㅠㅠ

 

선택은 본인의 몫이라고 하지만, 원래 하시려던 계획에서

 

조금 의견을 보태드렸는데 결과적으로 오늘 컷이네요.

 

왼쪽은 꿈님 오른쪽은 청룡님.

 

제 계좌 손절 발생하는 것은 아무렇지 않은데 아는 분들이 손실보면 기분이 별로에요.

 

물론 이 분들이 저를 탓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

 

 

성격 때문인가~~ 그래도 다 같이 잘되길 바라는 마음 정도만 알아주시면 감사하죠^^

 

제가 리딩을 안하는.. 어쩌면 못하는 이유입니다. 마음 약해짐.. ( ..)

 

남한테 피해주는걸 엄청 싫어합니다. 그래서 리딩을 안하고 있지요.

 

앞으로도 리딩은 생각이 없고 지금처럼 시장의 방향 잡아드리는걸로 만족하면서

 

중립적인 방송 이어갈께요. 그래도 큰 방향은 잡아드리니까 도움되실 것이라 믿으며~~''

 

 

왠지 이 글은 다 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