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hing

차..차트가 또 바뀌었어요!!!(Feat 게릴라방송은 덤)

차..차트가 또 바뀌었어요!!!

 

 

그렇죠.. 또 바뀌었어요. 좋게 좋게 생각해보시면 됩니다..ㅎㅎ

 

카카오TV 해외선물 방송 화면이 바뀐다는건 이유가 있는거...

 

오늘 새벽에 제가 매도 포지션을 청산하면서 게릴라 방송을 했어요.

 

갑작스러운 공지를 했는데도 10분 넘게 계셔주셔서 신기했네요.

 

 

이번엔 조금 친절하게 동영상까지 다 첨부해드립니다.

 

차트 설정 관련된 내용은 아니고 새벽방송 영상.

 

유튜브는 귀찮아서 잘 안 올리게 되는데 티스토리 업로드 하려면

 

카카오에서 바로 못 따오고 유튜브 거쳐야 하더라고요.

 

 

두번째 영상이에요.

 

검색 타고 오신 분들은 굳이 안 보셔도 되고 오늘 새벽방송 못 보신 분들은 챙겨보세요.

 

<이미지 클릭하면 확대해서 원본 보실 수 있어요, 클릭클릭!!>

 

새벽 방송 이후 바뀐 차트입니다.

 

햄보칼수업서님이 초기에 라인지표만 깔끔하게 있었던걸 회상시켜주시더라고요.

 

그대로 적용해서 라인 차트만 다시 해봤는데 괜찮은 그림 나오네요.

 

화면 넓게 4~9분할 보던때와 달리 14분할까지 해보았습니다.

 

 

 

1번 화면

 

 오일 30 / 60 / 90 / 180분봉입니다.

 

방송 참여하신지 얼마 안되셔서 적응 안되시는분은 저 마이크 잡을때 들으시면 이해갈 것이라 생각되구요

 

차트방송 2개월차라 초기부터 계셨던 분들은 따로 설명 안 드려도 바로 적응 할 것 같습니다.

 

 

2번 화면

 

시장에 변수가 될 수 있는 주요종목 화면입니다.

 

전부 30분봉으로 이루어져있고 필요에 따라 채팅창에 요청해주시면

 

다른 분봉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부재중이면 못 봐드림~~)

 

3번 화면

 

기타 종목군들이 되겠네요. 그래도 윗 라인 깔은 맞추었어요.

 

윗 라인은 나스닥 & 통화로 가급적 놓아두려고 하고 아랫 라인은 정말 기타 종목들입니다.

 

현재 실버 소이빈 코코아 들어가있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 이번주 열일한 것 같아요!! 가끔 금요일 밤에 비추세장으로 흘러가면

 

컨텐츠방송? 소통방송? 피드백? 잡답하면서 놀겠습니다.

 

 

채팅방 계신 분들 의견을 최대한 반영했지만

 

바뀐 차트에 제 개인적인 생각을 덧붙이면 차트가 발전중입니다.

 

종목을 효율적으로 많이 볼 수 있는 건 좋은 기회입니다.

 

안전한 자리를 원하시면 지켜보시다가 서로 좀 알려주세요.

 

라인2~3개 뭉쳐있는 지지 / 저항 라인 생기면

 

어? 유로 선 생겼네요. 나스닥 선 생겼네요. 소통 이루어질 경우에 집중해서 볼 수 있지요.

 

팔라듐 차트도 엔돌핀님이 알려주셔서 확인해보니 마지막 지지선이네요.

 

오늘 시장이 얼마 매도다 얼마 매수다!! 이런거 말고~~~ ㅎㅎ

 

"선 생겼어요" "지지일까요 저항일까요" 이런 건전한(?) 대화는

 

서로의 트레이딩에 영향을 주지 않으니까 가급적 이런 방향으로 어떨까해요.

 

궁금하신 점 있으면 덧글 주시구요. 글 작성 마무리되려고 하니 체력 방전중....zZ

 

주말 잘들 보내세요~~ 저도 수고했고 방송 참여하신분들도 수고하셨으니 좀 쉬어도 되요!!!

 

7월초 빨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해상도 더 좋아져서 깔끔한 차트 보실 수 있을듯!!!!

 

그럼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