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hing

160612 카카오TV 해외선물 방송 녹화영상 & 잡담

 

160612 카카오TV 해외선물 방송 녹화영상

 

어제가 채팅방 분위기도 그렇고 방송도 제일 밝고 좋았던 것 같아요.

 

몸 컨디션은 별로였는데 왠지 기운 내고 싶었던 날이었습니다.

 

 

 

1시간 단위로 저장해서 업로드 하니까 편하네요.

 

용량 문제로 티스토리에 직접 올라가진 않아도

 

유튜브 링크를 따오면 되서 다음부턴 길게길게 한방에 녹화해야겠어요

 

 

 

오늘 청룡님 쿠키 후원도 감사드리구요~~

 

오늘도 카카오TV 파생아티스트 해외선물 방송은 우상향이네요.

 

시청시간 8000은 첫 돌파에요. 최고 동접자 24명도...ㅋㅋ 재고 발표도 아닌데..

 

하루하루가 기념일이군요. 감사합니다~~~~~~

 

방에 계신 분들은 수익 많이 보시고

 

저는 12월까지 동시 접속자 100명 목표로!!

 

카카오TV LIVE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