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hing

카카오TV & 유튜브 동시 송출 준비중.

 

카카오TV & 유튜브 동시 송출 준비중.

 

 

새벽에 공부를 했습니다.

 

영어회화나 차트 공부도 아니고 주식 공부도 아닌 인터넷 방송 스터디네요.

 

어차피 하는거 카카오TV & 유튜브 동시 라이브 송출을 해보려고 해요.

 

내일부터 5월말까지 트레이딩해서 송출 PC 새로 맞출 정도의 수익이 발생한다는 전제로..ㅎㅎ

 

 

어느 정도 목표 수익이 충족되면 6월초에 유튜브 동시 라이브 방송을 계획 중이고

 

큰 수익 없이 현상 유지 수준이면 이 계획은 7월로 미루겠습니다.

 

송출 전용 PC금액은 80~100만원 선에서 무리없이 맞출 수 있을 것 같아요.

 

 

메인PC의 화면과 음성을 그대로 복사해서 SUB PC에서 화면을 다시 전송하는 개념입니다.

 

 

 

해외선물 방송을 현재 국내에서 2개 이상 플랫폼에 라이브로 송출하는 분이 없더라고요.

 

하긴.. 다들 돈 받고 교육하고 리딩하니까 시장 구조상 당연한 것이겠지요.

 

저는 기존의 계획대로 수익금이 많이 발생하면

 

시청자 자율기부 받는 형태로 방송 진행할 것입니다.

 

방송 참여자가 365명이면 시청자 한분당 1년에 한번은 PC서버 관리비 지원해 주시겠지요ㅎㅎ

 

 

 

채팅창도 통합으로 할 수 있게되서 소통하기도 더 편할 것 같고

 

지금 방송 참여해주시는 분들은 파생아티스트 해외선물 무료 방송의 초기 멤버가 되겠습니다~~!!

 

 

 

우선 카카오TV PD 순위를 빨리 올려서 플러스친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첫 단계!

 

오늘도 손바닥 클릭 & 방송접속(접속시간도 카운팅 되네요)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