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ding Diary

카카오TV 파생아티스트 해외선물 매매일지 24~33거래일

카카오TV 파생아티스트 해외선물 매매일지 24~33거래일

 

매매일지를 10거래일 단위로 올리니까 부담없이 편한 것 같다.

 

확실히 여러 해외선물 종목을 거래하게 된 시점부터 트레이딩이 자유롭게 되었다.

 

또 하나의 발전은 박스권 장을 싫어하던 내가 기다리면서 단타를 시도했다는 것

 

 

 

 

 

 

최근 10거래일간 이렇다할 수익이 없었다.

 

통화가 변동이 있는 장에서 오일을 메인으로 잡았던 것이 원인이었는데

 

이번 거래일을 계기로 더 여러 종목을 모니터닝 할 수 있게 되었다.

 

리스크 관리 없이 공격적으로 매매한 적도 없고 분명 발전하고 있다.

 

 

오버 포지션

 

유로 9월물 매수 4계약 / 10월물 옵션 1계약

 

이번 유로 매수 포지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더 자유로운 트레이딩을 할 수 있게 된다.

 

물 떠 놓고 비는 건 아니지만 큰 자리는 확실하다.

 

만약 생각처럼 수익이 나지 않고 본절컷이 발생한다면

 

8월도 7월과 비슷한 길을 걷게 될 것 같다.

 

유로는 본절 컷 전에 어설프게 익절할 생각이 없다.

 

자금 깨먹지 않고, 기다리는 연습. 손익비 좋은 곳만 들어가기.

 

 

 

위 이미지 클릭하면 바로 신청 페이지 오픈

 

파생아티스트 해외선물 무료 강연회 신청 바로 가기 ↑↑

 

 

오랜만에 홍보

 

힘들겠지만 입문자와 / 경력자 분들이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강연회 준비중입니다.

 

신호장사 지표장사 아니고 기본 캔들에 추세선 긋기 기초부터 시작.

 

실 계좌로 제 매매기록을 바탕으로 진입 청산 복기를

 

같이 진행해볼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분 공부하러 오세요.